야놀자, 고객 참여형 공유가치창출 ‘착한 소비 착한 놀이’ 캠페인 진행

이수현 기자

2022-05-06 09:34:06

야놀자 고객 참여형 CSV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 진행
야놀자 고객 참여형 CSV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고객 참여형 CSV(공유가치창출)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고객 및 임직원과 함께 지속 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특히 ‘착한 소비 착한 놀이’를 통해 고객들이 여가 상품 구매 시 기부금을 적립하고, 이를 소외계층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해왔다. 지난 2019년에는 고객 대상 캐리비안베이위크의 초대권 판매금을 적립해 보육시설 및 한부모·조손 가정 어린이 1000 명을 캐리비안베이에 무료 초청하기도 했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이달 13일(금)부터 20일(금)까지 캐리비안베이를 단독 대관한다. 해당 기간에는 야놀자 앱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입장권과 구명조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오늘부터 일주일 간 일 2천 개 한정 판매된다.

또한, 고객들이 여가활동을 즐김과 동시에 여가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고객 1명 입장 시 1천 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기부금은 전액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해 장애아동의 놀이공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야놀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아동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가환경을 조성하고 놀이공간 인식 개선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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