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 이벤트

심준보 기자

2022-05-03 09:08:00

G마켓·옥션,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 이벤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을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스마일클럽’ 탭을 클릭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 페이백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연회비를 내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스마일캐시를 페이백 해준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SSG 머니로 1:1 전환해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통합 멤버십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스마일클럽은 기존 할인규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가적인 혜택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배송 1.5만원 이상 무제한 무료배송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 시 스마일캐시 1% 적립 ▲스타벅스 월 2회 음료 사이즈업 무료 ▲스마일클럽 단독 스타벅스 상품 전용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통합 멤버십 공식 출범일인 5월 12일부터는 SSG닷컴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쓱배송/새벽배송 등 장보기 상품 구매 시 최대 5% 적립 ▲장보기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장, 5% 할인 쿠폰 3장 매월 지급 등이 대표적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