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판매고객 광고 위한 ‘AI매출업’ 서비스 선봬

심준보 기자

2022-05-02 09:37:10

G마켓•옥션, 판매고객 매출 증대 위한 ‘AI 광고’ 선봬
G마켓•옥션, 판매고객 매출 증대 위한 ‘AI 광고’ 선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일 판매고객의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 ‘AI매출업’ 광고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서는 한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판매고객 대상 2주 무료체험 혜택도 제공한다.

‘AI매출업’ 서비스는 기존 ‘리마케팅’ 광고를 G마켓과 옥션의 AI 엔진을 적용해 더 고도화시킨 광고 서비스다.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자동으로 선정, 구매율이 높은 내·외부 지면에 노출해주는 고효율, 초개인화 광고 상품이다.

특정 상품을 직접 검색하지 않아도 고객의 구매 여정 곳곳에 구매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맞춤형 정보로 노출시킨다는 설명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인 ‘E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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