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디자인센터 정태락 상무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주방용품의 기능적인 면을 넘어 심미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락앤락은 이번 슈트 IH 수상과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으며 명실공히 디자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락앤락은 바로한끼(2021년), 메트로 텀블러, 칫솔살균기(2020) 등 4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매년 레드닷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