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팀 K리그 친선경기 주최…단독 생중계

김수아 기자

2022-04-14 09:37:55

국내 축구팬들, 토트넘 초청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디지털 독점 중계
국내 축구팬들, 토트넘 초청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디지털 독점 중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쿠팡플레이가 피치 인터내셔널과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팀 K리그와의 친선경기를 주최하고 국내 단독 생중계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매치로 팀 K리그 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는 오는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경기는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의 맞대결인 만큼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경기 시간 및 티켓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경기 세부 사항은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확정된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지휘하는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2개의 친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외에도 토트넘 홋스퍼는 한국 팬들과 소통하면서 사회공헌 활동, 한국문화 체험, 토트넘의 축구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손흥민 선수는 쿠팡플레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여름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고국을 방문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라며 “국내 팬들 앞에서 직접 소속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라고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