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지구의 날 앞두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특별 초대 이벤트

이수현 기자

2022-04-12 09:17:32

CJ 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특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포스터
CJ 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특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포스터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특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 ONE VIP DAY’ 활동의 일환으로 VIP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응모한 VIP 회원 중 1,025명을 추첨해 ‘지구의 날’ 당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포토 아크, 너의 이름은' 무료 관람 혜택 및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행사에는 CJ ONE VIP회원만을 위한 저녁 프라이빗 시간대 전시장 관람, 멸종 위기 동물 강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사전 신청 시에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강연은 러쉬코리아 박원정 이사가 ‘멸종 위기 동물, 수마트라 오랑우탄의 비밀’을 주제로 환경과 동물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강연 참석자 대상으로 러쉬 클렌징 상품도 증정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투어 전시 중 최다 관람객을 기록한 '포토 아크, 너의 이름은' 사진전은 멸종 위기에 있는 동물 12,000여 종의 모습을 담은 사진 중 일부를 전시했으며, 오는 9월까지 ‘북서울꿈의숲 상상톡톡미술관’에서 열린다.

오는 17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 희망하는 혜택과 관람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앱을 통해 20일에 공지되고, 동반 1인까지 총 2,05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