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美 MLB 생중계 시청 가능

이수현 기자

2022-04-08 10:06:5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美 MLB 생중계 시청 가능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네이버(주)(대표 최수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SPOTV NOW(스포티비 나우)의 혜택을 통해 8일부터 시작되는 미국프로야구 2022 메이저리그(MLB)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포함한 대표 코리안리거들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해외 스포츠 생중계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을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제공 중이다.

이에 따라 멤버십 회원들은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이 예정되는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하이라이트 VOD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MLB 시범 경기에서 타율 0.367을 기록하면서 선발 출전이 기대되는 김하성 선수(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와 2015년 미국 진출 후 처음으로 개막전 로스터에 합류한 박효준 선수(피츠버그 파이리츠 소속), 7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최지만 선수(탬파베이 레이스 소속) 등 대표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위 경기들 역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VOD 이용이 가능하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