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년 처음 시작된 브랜드 반스는 액션 스포츠와 젊음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것에 목적을 둔 브랜드이다.
이번 ‘반스 커스텀메이드 바이 브롤스타즈’는 라인프렌즈가 브롤스타즈 IP 비즈니스 협업을 위해 슈퍼셀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다.
‘반스 커스텀메이드 바이 브롤스타즈’는 1월 25일 한국 론칭을 시작으로 2월 중에 영국, 프랑스 등 아시아 및 유럽 지역 13개국의 반스 온라인 커스텀메이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