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4.04.18(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홈
산업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10만 구독자로 실버버튼 획득 예정
김수아 기자
2022-01-21 10:03:02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건설은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개설 6개월여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해 실버 버튼을 획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버 버튼은 유튜브가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한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패다.
롯데건설은 지난 7월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개설 후 유튜브를 통해 소통에 힘쓴 결과, 채널 개설 192일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또 ‘오케롯캐’ 채널은 10만 구독자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수 약 519만회, 좋아요 2만개 등을 기록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뉴스
종근당, 올 1분기 제약업계 관심도 1위…한미약품·유한양행 뒤이어
삼성생명, 1분기 개인 '사회공헌' 관심도 선두…교보·흥국생명 뒤이어
야놀자, 올 1분기 여행 플랫폼 관심도 1위…인터파크·하나투어 순
CJ대한통운, 1분기 택배업계 관심도 1위…한진택배, 상승률 1위
신한카드, 올 1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톱…KB국민·우리카드 순
KCC, 1분기 건축자재 상장기업 관심도 톱…LX하우시스, 호감도 1위
아워홈, 1분기 식자재기업 관심·호감도 톱…신세계푸드·CJ프레시웨이 각축
하이트진로, 최근 1년간 주류업계 ‘노블레스 오블리주’ 관심도 톱…무학·롯데칠성 순
삼성생명, 올 1분기 생보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화·교보생명 뒤이어
재계뉴스
박상규 SK이노베이션 사장 “포트폴리오 점검해 큰 성과 만들겠다”
트리플 코리아, 민간 네트워크 확대로 일본 MZ 관광객 유치 나선다
삼성전자, 고효율 펠티어 냉각 기술 개발 위해 컨소시엄 발족
현대차, ‘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총 100팀 선발
HD현대중공업, 유럽 해상풍력 시장 진출
조주완 LG전자 CEO, "고성과 조직 전환 핵심은 리더십"…행동원칙 'A.C.E' 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코레일, 1분기 철도 공기업·공공기관 중 관심도 톱…국가철도공단 호감도 ‘눈길’
2
비상교육, 올 1분기 교육서비스 관심도 1위…웅진씽크빅 뒤이어
3
현대건설, 지난해 ‘수도권 거주자’ 관심도 1위…대우건설·롯데건설 빅3 등극
4
제주항공, 1분기 LCC 관심도 1위 ‘수성’…에어서울 호감도 톱
5
유한양행, 2023 제약업계 R&D 관심도 1위…한미약품·대웅제약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자수첩] 정치권 횡재세 추진은 '反시장' 발상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2
SK,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급등"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5
OK금융그룹, 관심도는↑ 호감도는↓…"개인 채널 다변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