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대상

심준보 기자

2021-12-07 13:32:51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대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는 7일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약 2,500여 작품이 출품했으며, 80여 명의 현업 광고 전문가가 창의성과 완성도, 메시지의 관련성과 전달성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엄격히 선정했다.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낸 캠페인을 골라 시상한다.

라보에이치는 지난해 ‘두피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며 탄생한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두피 강화 샴푸는 빠지는 모발 수가 67% 감소하는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으로 검증했다.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