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유어락’ 로드쇼 진행

심준보 기자

2021-12-02 16:51:46

풀무원건강생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유어락’ 로드쇼 진행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사의 온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로드쇼 행사를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11월 말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7년간 건강식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개발된 풀무원건강생활의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 가족 안심 건강’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100%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을 오프라인에 처음 선보인다. 단백질 시장에 나와있는 기존 제품들은 주로 비타민을 추가하여 종합영양제품으로 포지셔닝 되어있는 반면, 풀무원건강생활의 ‘면역업 단백업’은 근육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하였다. 탄탄한 근육에 면역까지 챙겨주는 유어락 ‘면역업 단백업’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 D에 장 환경까지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아 바나나맛 분말로 맛을 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건강 채움 건강기능식품 ‘뼛속까지 칼슘락’,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입속에서 사르륵 녹는 상큼한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까지 총 5품목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YourLac)’은 최근 배우 김재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한포에 쏙!’ CM송을 공개하며 온라인 SNS 홍보를 강화하고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담당은 “추워지는 날씨와 위드 코로나를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어락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난 37년간 방문판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편의점, 홈쇼핑 등 시판 채널까지 활발하게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