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금상 수상

심준보 기자

2021-12-02 14:22:10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금상 수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삼양식품은 2일 지난 9월 선보인 '삼양라면 IMC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이하 평범하게 위대하게)'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과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광고상으로, 13개의 일반 부문과 3개의 특별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매년 약 2000점의 작품들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심사 기준은 ▲크리에이티브 ▲작품의 완성도 ▲브랜드와의 연관성 ▲메시지 전달성 ▲사회 반영적 표현성 ▲기획의 전략성 등이다. 올해는 총 69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양식품의 '평범하게 위대하게'는 올해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해 총 2개의 상을 받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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