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할인 이벤트 실시

안여진 기자

2021-12-01 11:16:48

사진 제공 = BC카드
사진 제공 = BC카드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태그 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7천원/싱글 콤보 쿠폰 무료 제공 ▲ 정기구독 서비스 50% 할인 ▲ 결제금액 50% TOP포인트 적립 ▲ 래플 당첨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31일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평일/주말과 관계없이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메가박스에서 페이북으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페이북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도 추가로 제공되며, BC바로카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싱글 콤보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15일까지 생활필수품, 청소/세탁, 헬스와 관련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BC바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만5천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중소 TOP가맹점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4만여 개 영중소 TOP가맹점 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결제 금액의 50%를 TOP포인트(최대 5천 TOP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동일한 가맹점을 방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 TOP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 없이 가맹점 당 최대 1만5천 TOP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31일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1명에게 명품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신청 고객 중 승인 건수가 많은 1천명에게는 페이북 쇼핑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천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서거정 BC카드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카드 기본 혜택에 마이태그 혜택까지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클릭 하나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