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유산균 신제품 ‘메타바이오틱스’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전체 매진’ 기록

심준보 기자

2021-11-19 17:37:28

GC녹십자웰빙, 유산균 신제품 ‘메타바이오틱스’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전체 매진’ 기록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GC녹십자웰빙이 새롭게 론칭한 유산균 ‘메타바이오틱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새로운 유산균 제품 '메타바이오틱스(METABIOTICS)’가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론칭은 지난 7일 CJ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출시된 ‘메타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metabolit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의 합성어로, 유산균의 구조성분 및 면역자극성분이 포함되어 생균이 장에 정착했을 때와 유사한 면역반응으로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이 GC녹십자웰빙의 국내 자체 유산균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유산균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대비 소화기를 통과하는 과정에서의 안정성 이슈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전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대 이상의 소비자 반응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