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빅사이즈 핫도그 '대림선 빅핫도그 출시'

심준보 기자

2021-11-18 10:13:00

사조대림, 빅사이즈 핫도그 '대림선 빅핫도그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크기를 키워 맛과 식감, 든든함을 더한 프리미엄 빅사이즈 핫도그 ‘대림선 빅핫도그’를 18일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빅핫도그’는 개당 130g, 소시지 크기만 65g의 빅사이즈 핫도그이다. 시중에 판매 중인 ‘대림선 핫도그 오리지널(80g)’ 보다 전체 크기는 약 63%, 소시지 크기는 두 배 더 커져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 간식으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특히, 두 배 더 커진 소시지는 사조의 육가공 제조 기술로 만든 국내산 돈육 함량 90% 이상의 ‘한돈 부어스트 소시지’로, 입안 가득 퍼지는 소시지 육즙과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피의 맛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등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제품으로 식품업계 안전의 대명사로 통하는 사조가 선보이는 제품답게 핫도그 나무 스틱의 끝을 둥글게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 에어프라이어에 14~15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고소하고 담백한 프리미엄 빅사이즈 핫도그를 즐길 수 있으며, 케찹, 머스타드 소스 등 기호에 따라 소스를 뿌려 먹으면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조윤정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최근 미국, 일본 등에서 한국식 핫도그가 인기를 끄는 등 한국 먹거리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이다”라며, “이에 발맞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