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한국광고학회 선정

일관된 캠페인 통해 브랜드 가치 및 고객만족 강화 높은 평가

심준보 기자

2021-10-25 15:45:13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 사진=S-OIL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 사진=S-OIL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한 2021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상을 수여하고 있다.

S-OIL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강화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은 공익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 캠페인, 제휴 시너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및 구매 촉진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2,500여개 주유소·충전소와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 카드 마케팅, 프로모션, 주유소 경쟁력 강화 및 유대관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기름 주문·결제, 판매·재고관리,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인 모바일APP(구도일Zone)을 개발했다.

모바일 플랫폼은 S-OIL, 주유소 및 제휴사가 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며, 올해 시범 운영을 거쳐 내년부터 본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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