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이엠솔루텍, 시스템에어컨 올인원 서비스 ‘닥터휘센Slim’ 출시

심준보 기자

2021-10-19 17:15:18

LG전자 하이엠솔루텍, 시스템에어컨 올인원 서비스 ‘닥터휘센Slim’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이 중소형 비즈니스 고객전용 유지보수 서비스인 ‘닥터휘센Slim’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시스템에어컨은 이물질로 인한 필터망, 열교환기 막힘 등 다양한 이유로 초기 설치 후 매년 냉난방 효율이 감소하기 때문에 큰 고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닥터휘센Slim은 식당, 마트, 프렌차이즈, 병원, 오피스 등 실내기가 30대 이하로 설치된 중소형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이다. 실내기 1대 당 월 만원대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고객은 LG정품 관리를 24개월간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을 수시로 맞이하는 현장의 냉난방기기 컨디션 유지가 매우 중요한 만큼, 닥터휘센Slim은 계획관리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에 가입하면 여름과 겨울뿐만 아니라 냉난방 가동이 되는 전체 주기에 분해세척, 필터세척 서비스를 통해 쾌적한 실내환경 유지가 가능하며, 예방정비를 위해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 점검 및 리포트를 제공한다.

현재 하이엠솔루텍은 전국 30여 개의 서비스 인프라 구축으로 갑작스러운 제품 이상 등 고객의 불편 접수 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하며, 24시간 전용 콜센터도 운영해 신속한 고객 응대에 나서고 있어 중소형 비즈니스 현장에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특히, 하이엠솔루텍은 에어컨 세척방법 특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스템에어컨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경 및 인체에 무해한 전용 세척 약품을 사용한다. 또한, 셀프 원격관제가 가능한 첨단 IoT 기반의 ‘BECON cloud(비콘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고객 스스로 제품의 상태나 고장 이력을 확인하고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닥터휘센Slim은 고객의 비용 부담은 최소화하면서 LG정품 세척, 유지보수, 셀프 원격관제 등 시스템에어컨 관리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해주는 매우 편리한 상품”이라고 설명하며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쾌적한 실내 공간 유지는 물론, 전문 엔지니어의 맞춤형 케어로 최상의 냉난방 컨디션이 필요한 중소형 비즈니스 고객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휘센Slim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서비스 상담을 신청하면 해피콜 진행 후 담당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해 제품 점검 및 가입이 완료되는 간편한 방식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