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앰플’ 네이버 쇼핑라이브 완판 달성

장순영 기자

2021-09-24 14:10:41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도 물량 1천 개 제품 완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2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는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다 조회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비자 시카 밤’,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등을 최대 35%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드롱기 커피포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이니스프리가 진행한 역대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기록적인 조회수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