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정식 출시

장순영 기자

2021-09-17 09:15:17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수분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1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이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TM(Jeju Cica LiposomlogyTM)’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가지 안정성 테스트를 검증받았고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환절기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사용 후 공식 온라인몰에 리뷰를 작성하면 100%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뷰티포인트 2천 점을 즉시 적립하며,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애플워치 SE,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비자 시카밤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30mL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할인 혜택 및 ‘100% 당첨 리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