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캠페인 진행

문기준 기자

2021-09-07 13:34:58

사진제공 = 아디다스
사진제공 = 아디다스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SUV브랜드의 대명사 ‘지프(JEEP)’,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과감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닌 세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어드벤처를 즐기는 모습을 총 6편의 영상에 담은 것으로, ‘WELCOME TO MY PLACE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를 테마로 제작되었다.

아디다스는 아우터인 ‘마이쉘터 재킷’과 차원이 다른 질주를 경험할 수 있는 러닝화 ‘4D포워드’를 메인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였다.

아디다스의 신발과 의상을 착용한 영상 속 인플루언서들은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 플라이 피싱, 하이킹, 샌드 스키, 산악 자전거들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는 새롭게 출시되는 SUV인 ‘랭글러 4xe’를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오는 8일 공식 출시에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고프로는 아디다스와 지프가 함께한 어드벤처의 순간을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로 담아냈다.

한편, 이번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협업을 기념해 세 브랜드에서는 공동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며,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지프, 아디다스 그리고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자신만의 아웃도어 플레이스를 가장 잘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welcometomyplace #지프코리아 #아디다스 #고프로 총 4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는 지프, 고프로와 같은 브랜드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모험 정신’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