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새로운 슬로건 ‘MEET, PLAY, SHARE’ 발표

문기준 기자

2021-09-06 16:45:56

사진제공 = 메가박스
사진제공 = 메가박스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브랜드 슬로건을 ‘라이프시어터’에서 ‘MEET, PLAY, SHARE’로 변경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메가박스의 신규 슬로건인 ‘MEET, PLAY, SHARE’는 단어가 지닌 의미 그대로 메가박스를 통해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의 상영관에 국한된 공간적 의미의 극장에서 벗어나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이처럼 메가박스가 슬로건을 변경하며 새로운 변화에 속도를 내는 데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이 절실하다는 판단에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팬데믹을 경험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산업 생태계는 크게 변화하고 있기에 변화의 흐름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 맞춰 소통을 이어나가는 것을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진화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