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 진행

문기준 기자

2021-09-06 12:36:00

사진제공 = 스타필드
사진제공 = 스타필드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스타필드가 개점 5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중소상인과 소상공인에게 판매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처음 시작된 ‘상생 플리마켓’은 지금까지 120여 개의 소상공인 매장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하남점을 시작으로 고양(~9/7), 코엑스몰(9/20~9/26), 안성(9/27~10/3)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단법인 중년여성농업인 CEO 중앙연합회와 함께 ‘상생 파머스 마켓’을 진행, 지역농가 돕기에 나선다.

스타필드 입점 중소 브랜드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특별전’도 열린다. 남성 의류 브랜드(코엑스몰, ~9/9),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캡텐’(안성, ~9/12),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고양 및 시티 위례, ~9/12)가 특별전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타필드 대형 미디어타워(하남, 고양, 안성)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소극단, 현대미술가 등과 함께한 ‘삐에로의 깜짝 마임’, ‘지나 손(손현주) 작가의 대지미술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