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문기준 기자

2021-09-02 08:57:49

사진제공 = 롯데홈쇼핑
사진제공 = 롯데홈쇼핑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수)까지 고품질 먹거리,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패션,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추석 3주 전인 9월 첫째 주에는 고품질 가정간편식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이달 4일(토) 오후 4시 25분 레스토랑 간편식(RMR) 프로그램 ‘테이스티’를 통해 ‘최현석 한우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우둔살’, ‘설도’ 등 횡성한우의 지방이 적은 부위를 엄선해 스테이크 8팩(총 1.2kg)과 특제 스테이크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5일(일) 오후 4시 10분에는 ‘올박스 부처리 척아이롤 등심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본격적인 명절 준비가 시작되는 9월 둘째 주부터는 프리미엄 한우부터 국내산 농수산물, 특산품 등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8일(수) 오후 1시 40분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세척사과’를 비롯해 ‘신고배’, ‘황금향’ 등 고급 품종의 과일을 선물용으로 적합하도록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도 이틀간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9일(목) 오후 8시 45분 제주산 ‘제왕수산 갈치’를, 10일(금) 오후 9시 45분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선보인다. 1++등급 한우의 등심, 국거리, 불고기 등 수요가 높은 부위를 엄선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단독 패션 브랜드, 건강식품 등 프리미엄 상품도 선보인다. 4일(토) 오후 1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시그니처 풀오버’와 ‘스커트’를 론칭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명절 연휴 고객 소비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고품질 먹거리, 건강식품 등 명절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별해 추석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차별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적립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미리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