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남성 패션 브랜드 ‘제냐’ 입점

심준보 기자

2021-09-01 10:05:24

사진 =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진 = 카카오톡 선물하기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1일 이탈리아 남성 브랜드인 ‘제냐(Zegna)’가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레디 투 웨어(기성복)부터 벨트·넥타이 등 액세서리, 지갑, 슈즈까지 다양한 제냐의 제품을 선보이며, 럭셔리 레저웨어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예정이라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측은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돼 비대면으로도 선물을 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2030세대에서 정장 외에 명품이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의 기성복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며 “선물하기에서도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럭셔리 남성 패션 브랜드의 입점을 확장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