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수상

심준보 기자

2021-08-26 16:37:15

현대렌탈케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수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이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부문별 후보 브랜드 선정 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지난 6월21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간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으로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현대큐밍은 국내 가전렌탈서비스 브랜드 중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 측은 현대큐밍이 소비자들로부터 올해 자가관리형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위생·살균 기능을 강화한 위생가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4월 ‘IF 국제 디자인어워드’에서 공기청정기 등 3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하는 등 디자인 우수성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