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패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입점

심준보 기자

2021-08-24 10:53:25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입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 지난 8월 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미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가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크 제이콥스’는 국내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패션 브랜드로, 매 시즌 럭셔리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마크 제이콥스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관을 열고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냅샷, 더 토트백 등을 포함해 가방/지갑/패션주얼리/패션소품 약 17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8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전 상품을 10%~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향후 마크 제이콥스의 의류 제품도 선물하기에서 판매할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럭셔리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