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행복 家득 가족여행 특가상품 최대 92% 할인

심준보 기자

2021-05-07 10:48:41

이미지 제공 = 티몬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몬이 5월 여행 시즌에도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항공권, 호텔·리조트·펜션,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92% 할인해 선보인다.

티몬이 준비한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은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엇보다 안전한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수칙도 안내하고 있다.

우선,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에서 다가오는 올해 마지막 주중 휴일(추석 연휴 제외)을 만끽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준비했다.

급하게 가족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도 있다.

서울 근교에서도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가평 어반힐스 풀빌라 펜션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국민·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0%가 추가로 할인되며, 티몬 실시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슈퍼세이브 멤버십 회원은 10%, 일반 회원은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에서도 다양한 여행, 외식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5월 한 달간 티몬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을 비롯해 인기상품들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