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PC모니터 최저가 판매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매달 실시

심준보 기자

2021-04-05 09:31:43

이미지 제공  = 11번가
이미지 제공 = 11번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월별로 인기 PC모니터를 엄선해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신규 기획전 ‘이달의 모니터’를 매달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브랜드사와 함께 상품 경쟁력, 가성비, 판매량, 고객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 ‘소수 정예’ 모니터를 매달 단독 최저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11번가는 온라인 강의, 재택 근무 등의 일상화로 올해도 PC모니터 수요가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보고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정기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은 매달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며 최저가 혜택은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될 때까지 지속된다.

4월 ‘이달의 모니터’ 참여 브랜드는 LG전자, 삼성전자, ACER, BENQ로 각 브랜드별로 모니터 1종씩을 엄선해 선보인다.

일반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도 마련됐다.

11번가는 향후 고객 수요를 고려해 모니터를 중심으로 데스크탑, 프린터, PC 주변기기 등 행사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11번가 양희철 디지털 담당은 “모니터 구매에 익숙하지 않거나 상품 정보를 얻기 어려운 고객들도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매달 최고의 가격 경쟁력과 최대의 제품 수량을 확보해 모니터 구매를 앞둔 고객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행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