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유아 간편식 기획전 ‘맛있는 레시피북’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3-25 14:18:42

이미지 제공 = LF 보리보리
이미지 제공 = LF 보리보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최근 아이들을 위한 간편 식품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28일까지 '맛있는 레시피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요리 실력과 시간이 부족한 요린이 부모를 위해 영양과 맛은 물론, 짧은 조리시간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을 엄선했다.

짱죽, 베베쿡, 루솔 등 젊은 부모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 11개가 참여해 150여 개 베스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우선 한 팩으로 식사 준비를 끝낼 수 있는 이유식과 볶음밥이 총 45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덮밥 소스 및 반찬과 국도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아이배냇 등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의 카레, 짜장 등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소스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1만 원대 가격부터 구성됐다.

푸드트리에서는 반찬과 함께 식사하는 아이들을 위한 연근고구마조림, 멸치아몬드볶음 등의 밑반찬과 닭곰탕, 된장국 등을 최대 27% 할인한다.

식전후 아이들의 허기를 달래줄 간식도 마련됐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어린 아이를 둔 요리 초보 부모들이 간편식을 찾는 횟수가 늘었다"며 "이유식부터 반찬과 국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아이 연령대별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