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해외 항공권·숙박 특가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3-24 09:48:49

이미지 제공 = 위메프
이미지 제공 = 위메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위메프가 해외여행 재개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해외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자가 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해진 시기 이후 출발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입국 제한과 자가 격리로 인한 여행 예약의 불확실성을 해소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항공권과 리조트, 호텔 숙박권 등을 25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만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상품을 결제하고 여행하고자 하는 국가와 우리나라 양국 간 격리가 면제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내 여행 일자를 직접 지정하는 방식이다.

예약 이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어 구매 부담도 적다.

△대양주 노선(괌/사이판) △동남아 노선(하노이/호치민/다낭/방콕/세부) △중화권 노선(홍콩/마카오/대만) △일본 노선(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을 성수기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한 가격(추석, 설 제외)에 예약할 수 있다. 예약 후에 목적지나 도착일 변경도 가능하다.

빈펄 리조트(베트남 나트랑/푸꾸옥), 헤난 리조트(필리핀 보라카이/보홀), 노보텔(베트남 다낭/푸꾸옥) 등 해외 5성 호텔과 리조트 숙박권도 선보인다.

3박 전 일정 조식 포함 상품으로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을 제공한다. 추후 상황에 따라 국내 호텔로 예약을 변경할 수도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예방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고 격리 면제 시점에 원하는 날짜, 도시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여행이 그리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