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프리미엄 식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맛’ 신설

심준보 기자

2021-03-23 09:27:46

이미지 제공 = G9
이미지 제공 = G9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프리미엄 식품 프로모션 ‘신선지구 이달의 맛’을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당도, 크기, 제철 여부 등을 따져 품질 좋은 상품을 엄선해 매달 3일씩 특가에 판매하는 정기 세일전이다.

‘이달의 맛’ 행사 상품은 품질과 빠른 배송을 보장한다.

구입 상품이 맛이 없을 경우 무료반품이 가능하고, 결제 완료일 기준 이틀 이내 미발송 될 경우 G9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발송 지연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픈 이후 처음 열리는 ‘3월의 맛’ 행사는 고당도, 킹사이즈의 제철 농수산물 및 트렌디한 이슈 상품을 주제로 25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ID당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쿠폰은 신선지구 카테고리 전체 약 1100여개 상품에 적용된다.

이 외, 뉴델리 인도요리 세트, 수제 마카롱 세트 등 프리미엄 간편식, 디저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신선지구 3월의 맛’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쇼핑큐레이션팀 한지수 팀장은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쇼핑 중 특히 신선식품을 구매할 경우 맛과 품질이 보증된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수요가 크다” 며, “매월 트렌드를 반영한 주제로 믿고 살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G9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