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해외직구 프로모션 실시

심준보 기자

2021-03-18 11:17:40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의 해외직구 브랜드 라비아(La Via)에서 봄을 맞아 '보물을 찾아라, 쎈 직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마다 늘고 있는 해외직구 수요에 맞춰 직구족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한발 앞서 선보이고,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먼저 ‘오늘의 황금알 상품’ 코너를 마련해 전문 MD들이 엄선한 인기 상품들을 하루에 2개씩 초특가에 판매한다.

고객 반응에 따라 새로운 상품을 주기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라비아 토크(Talk) 게시판에 ‘오늘의 황금알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매월 우수 작성자를 뽑아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I-Point를 지급한다.

개인 SNS에 공유 후 인터넷주소(URL)을 댓글로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또는 고객이 직접 유행할 만한 상품이나 이슈 상품을 제안하는 이벤트도 있다.

제안한 상품이 오늘의 황금알 상품으로 선정될 때마다 I-Point 10만원을 지급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라비아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직구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해외 패션 상품을 구매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