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명품직구’ 봄 특가전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3-18 10:18:57

이미지 제공 = G마켓,옥션
이미지 제공 = G마켓,옥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이해 21일까지 ‘명품직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명품직구 단독 행사로는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구찌 ▲프라다 ▲버버리 ▲생로랑 ▲셀린느 등 주요 명품 브랜드는 물론, ▲아크네 ▲톰브라운 ▲마쥬 ▲산드로 등 명품 의류 상품까지 해외직구 명품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상품들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명품직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명품직구 상품은 배송비와 관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복잡한 계산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명품직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 전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감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명품직구 스페셜 쿠폰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하며 각각 매일 2장씩 G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G마켓과 옥션에서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매일 5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단, 쿠폰 제공은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산뜻한 봄 옷도 준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명품직구 봄특가’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박민혁 매니저는 “외출이 잦아지는 따듯한 봄의 시작을 맞아 다양한 명품직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명품직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평소 위시리스트에 있던 명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