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면,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진행

이경호 기자

2021-03-05 15:47:20

순수한면,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순수한면은 생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개그우먼 장도연, 산부인과 전문의 김정연 원장과 함께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리에 대해 평소 궁금했지만 물어보기 어려웠던 점들을 전문가와 함께 알아보고 생리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순수한면은 개그우먼 장도연과 산부인과 전문의 김정연 원장이 출연하여 문답형식으로 구성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을 대신해 ‘친구끼리 생리가 옮나요?’, ‘생리할 때 야식 먹어도 살 안 찌나요?’와 같은 생리에 대해 궁금했던 낭설과 궁금증을 질문하면 산부인과 전문의 김정연 원장이 답을 주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재미 뿐 아니라 가감없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4가지 버전으로 깨끗한나라 유튜브 채널과 순수한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순수한면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수한 생리학 북 에디션’을 기획 판매할 예정이다. ‘순수한 생리학 북 에디션’ 기획 제품은 생리에 대한 65가지 궁금증과 전문가의 답변을 묶은 ‘순수한 생리학 책’과 전용 생리대 보관함 그리고 100% 유기농 순면 커버 건강한 순수한면 생리대 4팩으로 구성된다. 한정 판매되는 ‘순수한 생리학 북 에디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순수한면 관계자는 “생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여 올바른 상식을 확립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은 물론 다양한 소통을 통해 생리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이끌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의 첫 순면, ‘순수한면’은 전 제품이 100% 자연 순면 커버로 이루어진 순면 전문 생리대 브랜드로, 피부 케어까지 생각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성분 걱정을 줄인 ‘순수한면 제로’, 흡수력을 높인 ‘순수한면 슈퍼가드’ 등이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