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021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출시

이경호 기자

2021-01-28 09:13:54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021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이번 설을 맞이해 달콤한 딸기 라떼 세트와 함께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20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이나 아이들의 물놀이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해 최근 도심 속 호캉스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지친 연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딸기 라떼 세트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해 안전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높은 층고, 전면 통유리창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간 자리간격이 넓어 보다 안전한 ‘파크 카페’에서 딸기 라떼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비타민이 가득 담겨져 있는 딸기 라떼 세트에는 따뜻한 딸기 티 라떼, 아이스 딸기 라떼 중 선택 가능하며, 초콜릿을 뒤덮은 딸기 초콜릿을 제공한다.

루나 뉴 이어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객실 타입 기준 21만 원부터이며, 부가세 및 세금이 별도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