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 선봬

김수아 기자

2021-01-06 09:35:42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 선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객실에서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Sweet AfternoonPackag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는 딸기 시즌에 맞추어 객실에서 안전하게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객실 1박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Strawberry Afternoon Tea Togo) ▲미니 모엣 샹동(Moet & Chandon) 200ml 2병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의 테이크 아웃 상품으로,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더해져 특별하게 준비됐다. 구성으로는 초코를 듬뿍 찍은 생딸기, 스트로베리 마카롱, 밀푀유, 에끌레어, 롤 케이크 등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블루베리 타르트,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생과일 그리고 샌드위치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디저트와 함께 각자 즐길 수 있는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 2병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오후의 티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선보인 애프터눈 티 투고 상품은 연중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할 경우 호텔 고메바를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드라이브 스루의 형태로 받을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