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장순영 기자

2020-12-03 16:01:18

금투협,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 방문, 후원금 2000만원 전달
금투협,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 방문, 후원금 2000만원 전달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3일 오전 경기도 광주 소재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을 방문하여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금융투자협회는 올해로 9년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과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에 따라 임직원 봉사활동은 생략하고 윤영호 정책지원본부장이 후원금을 전달했다. 동 후원금은 한사랑마을의 거주시설 환경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영호 본부장은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중증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헌신하는 한사랑마을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금융투자업계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협회는 상반기 코로나 19 임직원 성금과 장애인 어르신 대체식 지원 및 결연 복지시설에 코로나 예방 물품 등을 후원하였다. 또한 10월부터는 30개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사랑의 공부방’ 도서지원 사업, 11월에는 이화여대종합복지관 독거어르신 치료식이 도시락 지원 프로그램,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김포 소망의 집 등을 후원하였으며, 12월에는 은평구 수색동 연탄배달 봉사,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