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1월 티몬 제주여행 슈퍼찬스’ 기획전

심준보 기자

2020-11-12 14:01:47

이미지 제공 = 티몬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11월 한 달간 이어지는 대규모 쇼핑 축제에 맞춰 제주 특가 여행상품을 엄선한 ‘11월 티몬 제주여행 슈퍼찬스’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늦가을·겨울 제주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가 항공권부터 호텔·펜션·리조트, 렌터카, 입장권까지 핵심 여행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과 렌트카를 티몬에서 판매되는 최저가 상품으로 예약 구매한다면, 1박 2일 제주 여행을 약 5만원 대로 다녀오는 것도 가능하다. (첨부1)

여기에 비씨·씨티·KB국민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결제 시 구매 금액별 최대 6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1박 2일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티몬에서는 5만원대에도 다녀올 수 있다”며, “’11월 티몬 제주여행 슈퍼찬스’를 통해 관광은 물론 면세점 쇼핑까지 알뜰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에서 12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안전여행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을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최대 4만원 쿠폰과 더불어 티몬에서만 제공하는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티몬 11월 전상품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구매상품에 최대 10%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