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2: 정상회담’ ‘펜트하우스’, 11월 첫째 주 케이블TV VOD 1위

심준보 기자

2020-11-11 14:11:40

이미지 제공 = 홈초이스
이미지 제공 = 홈초이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1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한동안 순위에서 밀렸으나 지난 3일 케이블TV에서 영화 VOD를 하룻동안 천 원에 판매하는 ‘천사데이’ 타이틀로 채택되면서 1위에 올랐다.

‘담보’는 2위를 기록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상치 못한 인연으로 얽히게 된 사람들이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감동을 안기며 안방 극장을 접수하고 있다.

‘검객’은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다.

4위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5위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시골 형사가 필리핀에서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글로벌 셋업 범죄라는 이색적인 소재와 리얼리티를 살린 액션 코미디다.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단숨에 방송 VOD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의 부동산과 교육 등에 관한 욕망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다.

2위 ‘신서유기 시즌8’는 ‘제1회 신서유기 단합대회’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웃음 보장 신상 게임을 통해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다.

3위 ‘구미호뎐’은 구미호와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이태리의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위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비밀을 밝히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5위 ‘쇼미더머니9’는 한국 힙합씬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Young Boss’라는 타이틀을 두고 펼쳐지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무명의 가수들과 스윙스, 기리보이, 주비트레인 등 알려진 가수들의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