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

심준보 기자

2020-11-04 09:57:13

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에서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O2O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3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사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일환이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는 오직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파격적으로 담아 구성했다.

행사는 ‘플렉스(FLEX) 라운지’와 ‘타임딜 라운지’ 2가지 형태로 운영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에서는 과시한다는 의미가 담긴 플렉스의 뜻과 같이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 홀로 영화관 대관, 커피 한 달 구독권, 편의점 10만원권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나 홀로 영화 보기’는 1인에게 영화 상영관 하나를 통째로 대관해 주는 상품이다. G마켓에서는 ‘메가박스 부티크 프리미엄관’ 대관 상품을, 옥션에서는 ‘CGV 일반 상영관’ 대관 상품을 준비했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제품 당 판매 수량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11월 5일 00시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아영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팀장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영화관 통째 대관, 커피 정기 구독권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