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부캐' 활용 소통 강화

심준보 기자

2020-10-26 10:16:18

이미지 제공 = bhc
이미지 제공 = bhc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9월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에 이어 10월 부캐인 ‘순자’를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친근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순자의 일상을 다룬 ‘큰맘할매일기’, 큰맘러의 고민 해소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큰맘해결소’ 등의 코너와 시즌 이슈를 접목한 메뉴 및 유머 콘텐츠를 운영하며 브랜드를 알리는 한편, 인스타그램 팬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개인 관심사를 바탕으로 삶의 영역을 확대하려는 라이프 스타일이 정착하며 소비자들 역시 자신만의 부캐를 찾는 추세”라며 “식품·외식업계에서는 색다른 재미 요소로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소비 주체인 젊은 세대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부캐 창출에 적극 동참하는 모양새”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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