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프리미엄’ 체험단 선착순 3천명 모집

심준보 기자

2020-10-07 19:13:24

이미지 제공 = 롯데멤버스
이미지 제공 = 롯데멤버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롯데 주요 유통점에서 구매금액 3%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엘포인트 프리미엄(L.POINT Premium)’ 체험단 선착순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엘포인트 프리미엄은 참가비 3000원만 내면 이달 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40일 간 △백화점 △마트 △슈퍼 △ON △홈쇼핑 △면세점 △하이마트 △롭스 △시네마 △세븐일레븐 등 10개 롯데 유통채널에서 온∙오프라인 구매 시 결제금액 3%(최대 3만P)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다.

엘포인트 주 이용고객 대상 깜짝 이벤트로 7일 저녁 오픈했다.

선착순 마감 전까지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는 즉시 서비스가 시작된다.

모집 인원은 총 3000명이며, 참가비는 카드나 엘포인트로 납부 가능하다.

엘포인트 프리미엄 적립은 기존의 가맹점별 구매 리워드나 카드사 이벤트 적립 등과 별개로 추가 제공되는 혜택이다.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률이 달라지거나 단일 채널에 국한되는 타 유료 멤버십과 달리 전국 롯데 주요 유통점 어디서나 온∙오프라인 쇼핑 시 적립률 3%가 동일하게 적용되어 보다 직관적이고 광범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상우 롯데멤버스 경영전략부문장은 “지난 8월 롯데 주요 유통점에서 엘페이 결제 시 최대 7%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엘페이-신한카드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쇼핑 통합 유료회원제 모델을 선보임으로써 엘포인트 충성고객들이 쓸수록 누적적으로 커지는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게 했다”며 “이번 시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와 호응을 보다 면밀히 파악, 향후 롯데 통합 유료회원제 신설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