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 선보여

심준보 기자

2020-08-11 09:39:10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사진 제공 = 롯데쇼핑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600평)의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 매장과 실내 서핑샵 ‘플로우 하우스’ 등을 유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 8월 14일(금) 유통업계 최초로 정통 스포츠사격을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를 선보이며 스포츠 컨텐츠 대표 점포로 발돋움 한다.

스크린골프를 시작으로 국내 스크린 스포츠(가상스포츠) 시장은 야구, 승마, 사격 등 다양한 종목으로 확대되며 매년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Dynamic Shooting)'을 경험할 수 있다.

철저한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하며,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또한 특공대와 파병부대 의류로 유명한 밀리터리 컨셉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퍼옵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오픈 기념 행사로 8월 15일(토)에 슈팅 대회를 진행한다. 국제공인사격단체 회원 또는 관련 전문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권 및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14일(금)부터 9월 14일(월)까지 한 달간 트레이닝 5회권을 60% 가량 할인한 2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사격이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기준 스코어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인수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자는 “스크린사격은 서바이벌 동호회, FPS게임유저 등을 대상으로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판단된다”며 “실내 서핑, 스크린 사격에 이어 지속적으로 레저 컨텐츠를 선제 도입해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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