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코믹 콩트 웹드라마 ‘조아서 먹방중’ 다음 달 7일 첫 방영

심준보 기자

2020-07-30 10:42:16

이미지 제공 = CJ ENM
이미지 제공 = CJ ENM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 ENM 투니버스는 신작 코믹 콩트 웹드라마 <조아서 먹방중>을 공식 유튜브와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다음 달 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방영되는 <조아서 먹방중>은 지난해 7월 선보인 <조아서 구독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코믹 콩트 형식의 웹드라마다.

다른 사람과 몸이 바뀌어 버린 10대 크리에이터 ‘조아서’가 원래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먹방’이라는 소재와 버무려 코믹하게 담았다.

주인공에는 지난해 투니버스에서 방영해 큰 인기를 끌었던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에 출연했던 투니스타 윤혜림(조아서 역)과 김리원(리아 역)이 다시 한번 낙점됐다.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았던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헤이지니’의 친오빠이자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럭키강이’, 일인다역 콩트 콘텐츠로 잘 알려진 ‘밍꼬발랄’, 헬로키티 덕후 근육질 개그맨 ‘미키광수’, JTBC <워크맨> 출신 연반인 '윤쭈꾸' 등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크리에이터들 다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최근 공식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한 투니버스의 새로운 코믹 콩트 웹드라마 <조아서 먹방중>은 총 8부작으로 8월 7일 첫 방송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해 7월 방영된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탭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어린이 및 청소년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