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심준보 기자

2020-07-20 13:55:43

이미지 제공 = 신성통상
이미지 제공 = 신성통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탑텐키즈가 오는 7월 21일,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SPA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네이버 셀렉티브는 단순히 제품 판매의 의미를 넘어 쇼핑, 정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해 탑텐키즈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직접 공유하고 소통함에 의미를 두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온.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쇼핑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첫 방송에서 탑텐키즈는 20FW 리얼라이트 구스 경량 컬렉션과 발열내의 온에어 라인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키즈 패션에 대한 정보와 시즌 스타일링 팁, 그 외 다양한 퀴즈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네이버 셀렉티브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개발 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급변화하는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은 쇼핑 이상의 재미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탑텐키즈의 커머스 라이브 쇼핑은 7월 21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모바일 셀렉티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