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중복 앞두고 ’옥션 별미’ 프로모션

심준보 기자

2020-07-20 10:11:39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중복인 7월 26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프리미엄 보양식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먼저 강력한 옥션 별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무항생제 통오리(1.8kg)’를 일반회원 최종혜택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한약 속재료(160g)’를 덤으로 추가 증정해 최종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 보양식인 ‘완도산 활 전복(1kg/17~20미)’은 일반회원 최종혜택가 2만638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종혜택가 2만5670원에 ‘전복내장(200g)’까지 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보양식재료인 ‘홍천한우 보신세트(사골3kg+잡뼈3kg)’는 일반회원 최종혜택가에 준비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2580원에 ‘사골(1kg)+잡뼈(1kg)’를 추가 증정한다.

대표 상품 외에도 20일부터 21일에는 민물장어와 사골곰탕, 22일부터 23일까지는 돌문어, 무항생제 닭, 24일부터 26일까지는 제철 민어, 새싹 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신품종 딜’에서는 ‘호주산 찜용 알꼬리’와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세트’를 준비했다.

그 외에 MD가 선정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소포장 돼 1인 가구도 부담 없는 ‘맛보기 딜’ 등 다양한 코너도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 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중복을 앞두고 다양한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품질이 검증된 프리미엄 보양식재료를 옥션 별미로 선보인다”며 “고객들이 직접 추천하는 상품만을 엄선한 만큼 맛과 품질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