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특별 여행주간 맞아 ‘국내호텔’ 특가 판매

심준보 기자

2020-07-09 10:25:32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국내 호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광업 활성을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우선, 특별 여행 주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가로 국내 호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야놀자 전 상품에 추가 5% 할인 적용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에서는 12일까지 ‘스마일카드 호텔위크’ 기획전을 진행,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은 국내 숙박 업체에 힘을 보탠다.

상품명에 ‘호텔위크’가 있는 전 숙박 상품에 스마일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카드사 할인이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특별여행주간’과 ‘호텔위크’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김성희 매니저는 “여름휴가 시즌과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이해 수요가 높아진 국내 호텔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야놀자, 여기어때 등 숙박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유수의 호텔들을 한곳에서 손쉽게 검색해 특가에 구입할 수 있게 된 만큼 폭발적인 고객 방문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