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비대면 도서 추천 ‘맘 편한 참고서 쇼핑’ 기획전

심준보 기자

2020-06-24 10:10:37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초중고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참고서 및 학습지를 할인 판매하는 상설기획전 ‘맘 편한 참고서 쇼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초등 대표 참고서에는 ▲우등생해법 세트 ▲초등완자 ▲2020 EBS 초등 만점왕 ▲동아전과 등이 있고, 학습지로 ▲소마셈 ▲킨더팩토세트 ▲기탄수학 ▲메가 계산력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중등, 고등, 예비 초등까지 교과 과정에 따라 참고서와 학습지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참고서와 함께 보면 좋은 초등 교과 연계 도서도 소개한다. 아이들의 교과 공부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고,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e학습터, EBS 온라인클래스, 학교온, 에듀에이블 등 온라인 학습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의 연결 서비스도 마련했다.

카드사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4대 카드사(KB국민/우리/하나/BC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카드사 1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천원 이상 결제할 경우, 매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우등생해법, 초등완자, 동아전과, EBS만점왕, 소마셈, 기탄수학 등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맘 편한 참고서’ 혹은 ‘맘 편한 참고서쇼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봉준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쇼핑이 도서 시장에도 크게 확대되고 있다” 며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집에서의 학습이 보다 중요해진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은 언택트 소비문화를 반영해 도서 추천 상설 코너인 ‘맘 편한 쇼핑’을 론칭했다.

집에서도 마음 편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서 별 테마를 설정해 인기 책을 추천하고, 카드사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참고서’ 프로모션 외에도 유아동 도서, 베스트셀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