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SKT 멤버십 고객 대상 ‘T멤버십 T Day’ 프로모션 진행

심준보 기자

2020-06-22 13:08:52

이미지 제공 = 한국피자헛
이미지 제공 = 한국피자헛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한국피자헛이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오는 24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KT 고객이라면 24일 단 하루 동안 멤버십 웹과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26일까지 피자헛 웹과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 1판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5GX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50% 할인과 함께 리치치즈 파스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은 피자 50% 쿠폰 사용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L 사이즈를 구매하고 파스타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은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KT와 함께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말 기준 2초에 1판씩 팔리는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등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2일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인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