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출시

심준보 기자

2020-06-19 10:37:15

이미지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미지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상큼한 여름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Tropical Afternoon Tea & Brunch Set)’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브런치 세트 두 가지로 준비되며, 여름의 과일을 주제로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과즙 가득한 망고와 태양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용과, 고소한 코코넛 등 다양한 여름 과일로 만든 디저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스페셜 음료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로피컬 브런치 세트는 기존 디저트 구성에 크로와상, 와플, 오믈렛, 소시지 구이, 아라비아따 로제 소스 펜네, 샐러드가 함께 구성되어 보다 풍성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는 1인 혹은 2인 세트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6월 26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시, 15%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